2022 DX부문 경영 전략
📌멀티 디바이스 기반 고객 경험 혁신
- 고객이 가장 쉽고 편안하게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고 가장 똑똑한 기능을 개인화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
- 삼성의 다양한 디바이스를 외부 기기와 연결하고 글로벌 에코 시스템과의 전략적 협력도 강화
📌프리미엄 영역 리더십 강화
- MX사업은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
- 영상디스플레이(VD) 사업은 스크린 혁신을 가속화
- 생활 가전은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 사업의 글로벌 출시를 본격적으로 확대
📌미래 성장 모멘텀 강화
- 온라인 채널 강화, B2B 사업 성장 가속, 신사업 발굴(로봇사업/ 미래 세대가 '라이프 컴패니언' 로봇을 경험하도록 앞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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